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TREND/CULTURE

도시락부터 피크닉 매트까지, 감성 피크닉 아이템 추천


바야흐로 피크닉의 계절이 돌아왔다. 하늘은 파랗고, 바람은 선선하고, 잔디와 나무는 온통 푸르게 우거진 늦봄 혹은 초여름의 나날. 이때만 쬘 수 있는 따사로운 햇살을 온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가까운 공원으로 나가 보자. 싱그러운 봄의 풍경이 반갑게 맞아줄 테다.


이왕 즐기는 피크닉, 빈손으로 떠날 수는 없는 법. 앉아서 쉴 수 있는 피크닉 매트와 출출한 배를 달래줄 도시락은 피크닉의 필수 준비물이다. 여기에 몇 가지 아이템만 더한다면 킨포크 속 화보도 부럽지 않은 감성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오월의 어느 날, 에디터가 떠난 세 가지 컬러의 감성 피크닉을 소개한다.




봄날의 감성 피크닉 CONCEPT 1.

YELLOW



노란색 튤립 문양의 발랄한 피크닉매트는 메종텍스타일

토핑을 듬뿍 얹은 뚱뚱한 유부초밥, 두툼한 돈가스를 끼운 가츠산도는 모두 도제

필라델피아 롤, 유부초밥, 스파이시 캘리포티아 롤, 소스를 뿌린 샐러드는 모두 스노우폭스


탄수화물을 먹어야 배가 부른 당신이라면 유부초밥 도시락을 추천한다. 모양이 잘 흐트러지지 않을뿐더러 몇 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진다. 피크닉 감성이 물씬 풍기는 예쁜 비주얼은 덤. 생기 넘치는 샛노란 튤립 문양 피크닉매트는 나들이 분위기를 살려준다.




봄날의 감성 피크닉 CONCEPT 2.

IVORY



빈티지한 무드의 피크닉매트는 내추럴라인

푹신한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간 샌드위치는 에그드랍

잔에 담긴 커피, 야채와 치즈가 조화로운 통밀 샌드위치는 모두 베이지크


간편하게 피크닉 도시락을 즐기고 싶다면 샌드위치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를 브리오쉬에 담아낸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편리할뿐더러 맛도 좋다. 따뜻한 감성을 더하는 피크닉매트는 샌드위치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




봄날의 감성 피크닉 CONCEPT 3.

RED



선명한 색감의 격자무늬 피크닉매트는 엘레나하임

바삭한 식감의 반반 치킨은 투존치킨

조리하기 쉬운 콘치즈 그라탕은 GS25

빼놓을 수 없는 맥주는 왼쪽부터 스텔라 아르투아, 템트7, 볼파스 엔젤맨 헤페바이젠


피크닉이라는 단어에 절로 맥주를 떠올렸다면, 역시 정답은 치킨. 약간의 맥주는 치느님의 풍미를 더해준다. 핫도그, 콘치즈, 혹은 감자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를 더하면 더욱 풍성해진다. 밝은 레드 컬러가 시선을 끄는 격자무늬 피크닉매트는 피크닉의 정석.




예쁠수록 사악해지는 가격이 야속하다면 감성 피크닉의 히든 무기, 롯데카드 LIKIT ALL을 활용해보자. 롯데카드 LIKIT ALL을 사용하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적 조건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으며, 한도 제한이 없으므로 사용하는 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혜택이 적용되니 피크닉매트를 구매할 때도, 도시락을 포장할 때도, 치킨을 주문할 때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해보자. L.POINT 적립 및 사용 카드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피크닉 갈 땐 롯데카드 LIKIT ALL 한 장만 챙기면 만사 오케이.


 실적 조건,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 1% 결제일 할인


- 할인 제외 대상 안내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매출,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취향 따라 컨셉 따라 즐기는 봄날의 피크닉. 얼마 남지 않은 봄의 끝자락이 아쉽다면 늦기 전에 집밖을 나서보자. 햇볕이 내려앉는 곳이라면 어디든 즐거운 피크닉 장소가 되어줄 테니.



카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의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 롯데카드 LIKIT ALL 연회비

국내전용 10,000원 / 해외겸용(MASTER) 10,000원

▶ 연체이자율 : 회원별ㆍ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카드신청 전 혜택 및 이용조건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설명서,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19-C1h-04306호 (20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