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TREND/CULTURE

돌아온 캠핑의 계절! 낭만 가득한 펜션형 글램핑장 BEST 4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숲이 내뿜는 신선한 공기, 숯불에 구워 먹는 바비큐, 낭만적인 캠프파이어, 평소보다 선명한 밤하늘의 별까지. 자연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 즐기는 하룻밤, 캠핑이 가진 매력은 수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이나 잠자리가 불편하다는 이유로 캠핑을 꺼리는 분들도 있죠. 그렇다면 캠핑의 장점은 살리되, 깨끗한 화장실과 편안한 잠자리를 갖춘 글램핑은 어떨까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펜션형 글램핑장 네 곳을 추천합니다.


글램핑장 추천

가평 파인포레스트


출처 : 파인포레스트 홈페이지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 건물은 파인포레스트의 글램핑 시설입니다. 자연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고안된 디자인이죠. 탁 트인 전면 통유리로 푸른 숲의 모습을 생생히 바라볼 수 있습니다. 건물 바로 앞에는 파라솔과 전용 데크, 그리고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숯불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숙소 앞에 개별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여행을 떠나온 일행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출처 : 파인포레스트 홈페이지


캠핑, 글램핑은 불편할 거라는 오해는 금물! 가평 파인포레스트의 글램핑은 펜션 못지 않은 쾌적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깨끗한 화장실은 물론 푹신한 호텔식 침구,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어떤 계절에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냉풍기가 갖추어져 있어요. 이글루형으로 지어진 높은 천장의 인테리어는 캠핑의 설렘을 간직하고 있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출처 : 파인포레스트 홈페이지


파인포레스트는 가평의 푸른 숲과 맑은 계곡이 있는 자연 속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깨끗한 계곡물이 흘러 발을 담그고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졸졸거리는 시냇물 소리는 듣기만 해도 힐링되는 기분! 전용 산책길까지 갖추고 있어 여유롭게 자연 속을 거닐어도 좋아요. 밤이 되면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며 캠핑의 낭만을 즐겨 보세요.


가평 파인포레스트는 펜션과 글램핑장을 함께 운영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객실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파인포레스트 자세히 보기


글램핑장 추천

제부도 글램비글램핑


출처 : 글램비글램핑 홈페이지


야자수와 조명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경관이 눈에 띄는 이곳은 제부도에 있는 글램비글램핑입니다. 푸른 잔디 위로 펼쳐진 수십 개의 글램핑 텐트, 그리고 색색의 해먹과 캠핑카 등의 감성 충만한 소품 덕분에 인생샷 배경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출처 : 글램비글램핑 홈페이지


글램비글램핑의 글램핑 내부는 작지만 알찬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싱크대부터 냉장고, 침대, 쇼파, 텔레비전, 샤워 시설 및 화장실까지 필요한 것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작은 소품 하나에도 특유의 감성이 깃들어 있어 마치 유럽의 작은 가정집에 놀러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또 글램비글램핑은 칫솔, 치약, 수건, 샴푸, 폼클렌징으로 구성된 어메니티도 제공합니다. 호텔 못지않은 특별한 서비스를 누려 보세요.


출처 : 글램비글램핑 홈페이지


글램비글램핑의 또 다른 매력! 바로 풀패키지 식사입니다. 석식에는 고기부터 공기밥, 쌈채소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고, 다음날 아침에는 시원한 바지락칼국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글램비글램핑에서라면 아무 것도 준비해오지 않아도 풍족한 캠핑을 즐길 수 있죠.


출처 : 글램비글램핑 홈페이지


귀여운 고양이가 기다리고 있는 글램비글램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글램비글램핑 자세히 보기


글램핑장 추천

경주 경주남산캠핑랜드


출처 : 경주남산캠핑랜드 홈페이지


캠핑의 낭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경주남산캠핑랜드입니다. 59,000제곱미터의 대지에 글램핑 50동, 카라반 10동이 준비되어 있어요. 탁 트인 넓은 공간에서 푸른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하절기에는 캠핑랜드의 중앙에 마련된 커다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출처 : 경주남산캠핑랜드 홈페이지


경주남산캠핑랜드의 글램핑장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개별 데크는 물론 색색의 가렌드와 조리 도구 및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세심한 부분까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다른 짐을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글램핑 BBQ 패키지를 선택하면 고기와 대하, 소시지, 쌈장, 쌈채소, 밥, 라면 등도 제공되기 때문에 아예 빈손으로 가도 OK랍니다.


출처 : 경주남산캠핑랜드 홈페이지


밤이 되면 경주남산캠핑랜드의 진면목이 나타납니다. 캠핑랜드의 넓은 공간 전체를 물들이는 조명 덕분인데요. 텐트마다 설치된 따뜻한 감성의 조명 덕분에 캠핑의 낭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경주남산캠핑랜드 자세히 보기

글램핑장 추천

용인 철이네 캠핑랜드


출처 : 철이네 캠핑랜드 홈페이지


서울 근교 용인에서도 감성 가득한 글램핑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푸르른 구봉산 자락에 자리한 철이네 캠핑랜드입니다. 철이네 캠핑랜드는 대형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용 놀이터, 매점, 단체룸까지 완비하고 있어 특히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출처 : 철이네 캠핑랜드 홈페이지


철이네 캠핑랜드가 갖춘 비장의 무기는 단연 수영장, 놀이터 등의 자체적인 놀이 공간입니다. 부모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캠핑을 즐길 수 있고, 아이는 바로 옆에 준비된 놀이 공간에서 자연을 느끼며 맘껏 뛰놀 수 있죠. 놀이 공간이 글램핑동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이들을 놀게 할 수 있어요.


출처 : 철이네 캠핑랜드 홈페이지


철이네 캠핑랜드의 글램핑 시설은 글램핑과 투룸글램핑 두 가지로 나뉩니다. 인원이 많은 가족이라면 투룸글램핑을 선택해 넓은 공간을 사용하면 됩니다. 침구류는 물론이고 TV부터 냉장고, 밥솥, 세면도구, 냉난방기, 인덕션, 전기포트 등 필요한 물건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출처 : 철이네 캠핑랜드 홈페이지


맑은 날씨를 즐기고 싶다면 한편에 마련된 해먹에 누워 여유를 즐겨보세요. 푸른 하늘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괜찮은 힐링이 될 테니까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확인해주세요.


철이네 캠핑랜드 자세히 보기


가고 싶은 글램핑장을 골랐다면 이제는 숙소를 예약할 차례죠. 이왕 떠나는 글램핑,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도록 롯데카드와 함께해보세요. 롯데카드 LIKIT ON이 당신의 글램핑에 쏠쏠한 할인 혜택을 선사합니다.


롯데카드 LIKIT ON은 모든 온라인 이용 건은 5%,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와 오픈마켓(11번가, 옥션, G마켓) 이용 건은 10%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위에 알려드린 네 가지 글램핑장은 모두 3대 소셜커머스에서 예약 가능한 상태인데요. 소셜커머스 딜로 한 번, 롯데카드 LIKIT ON으로 두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죠.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오픈마켓(11번가, 옥션, G마켓) 10% 결제일 할인

- 소셜커머스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제공되며,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 오픈마켓 할인 서비스는 일 1회 제공되며,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온라인 할인 서비스 공통기준

- 간편결제 및 PG(결제대행) 업체를 통해 결제 시 할인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할인 서비스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할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금액이 더 큰 서비스가 우선 적용됩니다.


LIKIT ON 카드 할인 공통기준

-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결제일 할인이 적용된 매출 제외)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결제일 할인(청구할인)으로 적용되며, 무이자 할부·슬림 할부가 적용된 매출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실적기준

- 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결제 건: LIKIT ON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LIKIT ON 할인 서비스 적용금액, 국세·지방세·공과금·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장애인 고용부담금,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화창한 봄날, 지나가는 이 계절이 아쉽다면 훌쩍 글램핑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번거롭게 짐을 꾸리고 장을 볼 필요도 없어요. 그곳에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봄밤의 낭만을 만끽할 준비, 모두 되셨나요? 롯데카드가 당신의 글램핑에 낭만을 더해드릴게요. :)



 카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롯데카드에 등록된 가맹점의 업종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 롯데카드 LIKIT ON 연회비

국내전용 10,000원 / 해외겸용(MASTER) 10,000원

▶ 연체이자율 : 회원별ㆍ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4%) 이내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카드신청 전 혜택 및 이용조건은 홈페이지 또는 상품설명서,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19-C1h-03980호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