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lottecard blog

검색하기

BRAND/BENEFIT

봄에 떠나기 딱 좋은 로맨틱한 해외 여행지 추천!


만물이 소생하는 봄입니다. 세계 각지에도 어김없이 따스한 봄이 찾아왔죠. 여행하기 딱 좋은 요맘때, 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봄을 맞이해 떠날 로맨틱한 해외 유럽 여행지 여섯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지구 반대편의 봄은 어떤 모습일지, 오감으로 봄을 만끽할 준비 되셨나요?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남프랑스



아름다운 프로방스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봄 해외여행지로 남프랑스만 한 곳이 없습니다. 자줏빛 꽃물결과 고딕 풍의 성당이 눈앞에 펼쳐지는 꿈같은 곳이죠. 세잔이나 고흐의 그림 속에 있을 것만 같은 풍경을 거닐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남프랑스 지방에서 나는 최고급 와인을 맛보는 것도 잊으면 안 될 코스! 마르세유와 니스를 방문한다면 푸른빛의 지중해를 가르는 유람선을 꼭 탑승해보시기를 추천해요. 탁 트인 지중해의 수평선은 바라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릴 테니까요.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그리스



에게해의 낭만이 서려 있는 그리스는 어떨까요? 흰 벽과 새파란 지붕으로 이루어진 집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 푸른 바다를 둘러싼 섬 산토리니는 봄에 방문하기에 제격입니다. 청량한 풍경을 자랑하는 산토리니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 중 한 곳이기도 하죠. 그리스에는 산토리니 외에도 자킨토스, 모넴바시아, 미코노스 등 숨겨져 있는 아름다운 여행지가 많답니다.


한 가지 팁, 그리스에는 시에스타가 존재합니다. 시에스타는 지중해 연안의 국가에 있는 일명 ‘낮잠 시간’인데요. 한낮에는 더위가 기승을 부려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으므로 2~4시간 정도 쉬는 시간을 가진다고 해요. 일상에서는 갖기 힘든 시에스타, 이번 기회에 늘어지게 낮잠을 자며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겠죠? 시에스타 덕분에 그리스의 하루 식사는 네 끼라는 건 덤! 신선한 생선 요리와 각종 와인, 그리고 그리스의 대표 작물인 올리브를 현지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스위스



풍경만으로도 여행의 목적이 완성된다는 스위스. 그곳의 봄을 상상해보셨나요? 만년설을 품은 산을 배경으로 초록의 풀과 나무가 드넓게 펼쳐지고, 가지각색의 꽃들이 망울을 터뜨린 풍경을 떠올려보세요. 삽화에서 본 듯한 그 그림 같은 풍경, 스위스에서라면 실제가 될 거예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배경인 콜마르, 사계절 내내 눈으로 뒤덮여 있는 융프라우, 마테호른을 품고 있는 도시 체르마트까지! 스위스의 동화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직접 마주해보세요.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북유럽



미세먼지에 지치셨다면 맑은 공기가 있는 곳으로 떠나보세요. 아름다운 청정지역 북유럽은 봄에 가기 제격인 해외여행지입니다.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히는 노르웨이, 안데르센의 고향이자 동화의 나라 덴마크, 숲과 호수의 나라 핀란드, 북유럽 감성이 깃들어 있는 아기자기한 여행지 스웨덴까지! 봄에 방문하면 선선한 날씨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중세 풍의 건축물과 푸른 자연이 어우러진 북유럽은 여행자에게 충만한 낭만을 선물하죠. 북유럽을 방문한다면 그들의 여유로운 삶과 높은 행복지수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코카서스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봄 추천 해외여행지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여행지인 코카서스입니다. 코카서스는 러시아 남부와 카스피 해, 흑해 사이에 있는 산계 지역을 일컫는데요. 조지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등의 국가가 속해 있습니다. 작은 영토지만 국가마다 역사와 문화가 다양하고 자연환경이 아름다워 각광받고 있는 곳이에요. 과거 러시아 황제들이 즐겨 찾던 휴양지이기도 하답니다.


대작가 푸시킨은 ‘코카서스의 음식 하나하나가 마치 시와 같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돼지고기를 꼬치에 꽂아 불에 구운 므츠바디, 조지아의 스니커즈로 불리는 디저트 츄르츠겔라, 풍부한 육즙을 머금은 만두 모양의 힝칼리 등 코카서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현지 음식들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묘지랍니다.


봄에 가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발트



색다른 유럽을 경험하고 싶다면 발트해 연안의 국가들을 추천합니다. 발트는 북유럽과 마주하고 있는 곳으로, 북유럽의 감성이 깃들어 있으면서도 발트만의 문화가 공존해요. 그래서 유럽의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발트에는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등의 국가가 있습니다. 물가가 저렴하고 치안이 잘 유지되고 있어 여행을 떠나기 좋아요. 중세 유럽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기에 낭만적인 여행지로 손꼽히기도 하죠. 하늘에서 발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고스란히 감상할 수 있는 열기구 투어는 빼놓을 수 없는 코스! 발트를 대표하는 세 개의 국가에서 중세 시대 유럽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봄에 떠나기 좋은 해외 유럽 여행지 여섯 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모~두 가고 싶은 당신을 위해 LOTTECARD BLOG가 준비했습니다. 바로 롯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봄맞이 유럽여행 이벤트! 롯데카드 여행을 통해 유럽 지역의 해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모든 롯데카드 고객께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봄맞이 유럽여행 혜택 찬스


올봄에는 롯데카드와 함께 낭만 가득한 봄맞이 유럽 여행을 떠나보세요. 오래도록 간직할 당신의 추억을 위해, 롯데카드가 어느 때보다 찬란하고 생기로운 봄을 선물해드립니다. :)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인 심의필제 2019-E01404호 (2019.03.21)